2015 상해 뷰티 엑스포,
샐리스박스 골드 마스크팩에 중국시장 ‘들썩’

㈜인비트윈글로벌의 보습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샐리스박스(Sally’s Box)’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2015 상해 뷰티 엑스포(China Beauty EXPO 2015)’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상해 뷰티 엑스포는 전 세계 20여 개국의 2,0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하고, 매년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미용 산업 박람회다. 총 12개 전시관에서 화장품을 비롯해 화장품 패키지 및 네일, 헤어, 스파, 기기, OEM, ODM, 원자재 등 미용 산업 관련 모든 분야가 총망라돼 전 세계의 화장품, 건강, 미용 산업의 현재 모습과 전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날 글로벌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은 샐리스박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화이트펄 스네일 CC크림과 메이크업 디바이스인 누디 메이크업 아티스트, 골드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노블 마유 랩핑 듀얼 이펙트 마스크팩 등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하이드로겔에 골드성분을 넣어 황금빛을 띄는 골드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전시용 분량까지 소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인비트윈글로벌의 샐리스박스 담당자는 “홍콩, 광저우와 함께 중국 3대 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꼽히는 상해 뷰티 엑스포를 통해 국내시장에만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한다”며 “이번 박람회는 샐리스박스의 브랜드와 제품력을 중국시장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상해 뷰티 엑스포를 방문한 많은 관람객들이 샐리스박스의 골드 스네일 하이드겔 마스크팩에 큰 관심을 보여줬다”며 “뿐만 아니라 부스를 통해 샐리스박스 대리점 유치 희망자들의 현장 상담이 끊임없이 이어져 글로벌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상해 뷰티 엑스포 현장에서 샐리스박스(www.sallysbox.com)는 골드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 샘플링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샐리스박스의 웨이보, 웨이신 친구 추가가 확인되면 마스크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해 1만 명의 팔로워를 모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