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의 날’ 회장 감사패·성실납세 표창 수상

코스메슈티컬 마스크팩 전문 제조업체 이미인(대표 김주원, www.imineskin.com)이 올 상반기에 화장품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와 기업 청렴도를 인정받아 다양한 감사패를 받았다.
지난 3월 8일 대한화장품협회 주최로 오송생명과학지원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화장품의 날’ 기념행사에서 업계 관계자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미인은 대한화장품협회장(서경배 회장)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미인 김주원 대표는 “화장품산업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감사하며, 새로운 시각과 가치의 재발견을 통한 재도약의 기회가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미인이 수상한 대한화장품협회장 감사패는 화장품업계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서 업계관계자들의 인정을 받아야만 수상할 수 있는 상이다.

이에 앞서 이미인은 3월 3일 납세자의 날에 화성세무서(서장 이천길)로부터 성실한 납세의 공을 인정 받아 모법납세자로서 감사패를 받았다.

이미인은 2012년 9월 27일, 중국 상하이에 이미인 상하이를 설립하고 중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지역 전반에 걸쳐 ODM/OEM 수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이미인은 이미 독일 샌들러 AG사와의 기술제휴를 통한 신소재 패브릭 개발, 초(超) 저자극 TDS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시아 시장진입에 성공, 마스크팩 부문에서 독보적인 영역을 개척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